Re:(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호공부 관련 문의드립니다. > 유학상담

본문 바로가기

유학상담

     

Re:(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간호공부 관련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타임스터디 멜번입니다^^

문의주셔서 감사해요 :)


먼저, 관광비자(ETA)로도 최대 12주까지 학업(어학연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지야르님께서 언제 입국하셨는지는 모르지만 12주 내에서 어학연수를 생각하시는 거라면 따로 학생비자 신청이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12주 이상 학업을 원하실 경우 호주 내에서 학생비자로 전환하는 방법이 있고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

 

(또 관광비자 상태에서는 합법적으로 일을 못하시기 때문에 더 오래 머물 예정이시라면 학생비자로 전환을 추천드려요^^)

 

관광비자든 학생비자든 어학연수가 끝나고 그 후에 간호대학 진학 역시 호주 내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호사라는 직업이 항상 호주 내에서 부족한 직업군에 들어가 있는 것이 보편적이고, 보수도 좋고, 나아가 영주권 취득까지도 타 분야에 비하여 안정적인 특성 또한 분명히 있습니다.

 

다만, 학업도 쉬운편은 아니고 적성에 맞지 않아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단순히 영주권만을 바라보고 간호학을 고려하는 부분이 있다면, 보다 심도 있게 고민해 보셨으면 좋겠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또 영어 성적 IELTS 기준 역시 다른 전공에 비해 높은 편이라 간호대학을 목표로 하신다면 영어 공부 역시 체계적으로 접근하셔야 할 필요도 있고요.

 

[추천학교]

멜버른 내에서 간호학이 개설되어 있는 학교는 다양합니다.

간호학의 대명사 격인 ACU (호주 카톨릭 대학) 를 선두로, Monash, Deakin, La Trobe, RMIT 등의 대학을 학생들이 선호하는 편 입니다.

 

하지만, 질문해주신 지야르님의 상황(현재 최종학력, 학비예산, 나이 등등)에 따라 추천 학교는 달라지기 때문에

저희 카톡채널로 연락주셔서 꼭 한번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

 

감사합니다.

타임스터디

댓글목록

profile_image

지야르님의 댓글

no_profile 지야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감사합니다~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습니다. 더욱 생각해보고 연락드리겠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