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AWAY SHOP 매매합니다. > 비지니스매매

본문 바로가기

비지니스매매

     

TAKEAWAY SHOP 매매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비지니스 매매 합니다. Knox -Boronia 입니다
사업 이전 및 확장으로 원래 금액 58000에서 만불 드롭해서 48000에 매매합니다.
현재 일식 플레터 초밥 사시미 위주로 장사하고 있으며 메뉴 변경원하시면 가능하십니다.
가격 네고는 더 가능하나 이미 만불이나 내려서 너무 터무니 없는 가격은 안될 거 같습니다.
 
 
쿨룸, 냉동고 (Chest 형), 냉동고 (upright형), 냉장고 큰거 (brand new), 음료 냉장고 (Brand new), 디스플레이 냉장고, 웍 4구짜리+1 (스토브 작은거 포함 된 웍입니다), 튀김기 큰것, 테이블 5개(약 15석)-키친이 커요, grease trap, 냉난방 가능한 에어컨(brand new), 창고 등등 웬만한건 다 갖추어져 있고요
두분 혹은 부부가 운영하기 좋은 사이즈 샵입니다.
주류 라이센스는 없고요 레노베이션도 다 되어 있어 그냥 오셔서 장사 하시면 됩니다.
 
Rent는 3+3+3 이어서 Was $990
이번에 새로 contract해서  Monthly $1012 inc. GST 이고요 운영하는데 정말 부담없는 장소입니다.
렌트가격 보면 아시겠지만 메일 스트릿에서 차로 3분 거리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 위치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은 연락 주지 마세요
(하도 찔러만 보시고 시간 낭비만 시키시는 분들이 많아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matthewchef@naver.com 으로 궁금하신 것 문의 주시면 연락드리고, 친절히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제발 인스펙션 약속 잡으시고 연락 없이 안오시는 분 사절입니다. 진지하게 사실분만 연락주시고 진지하게 사신다하면 가격네고 더 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