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드닝 비즈니스 매매합니다.(영어 불필요) > 비지니스매매

본문 바로가기

비지니스매매

     

가드닝 비즈니스 매매합니다.(영어 불필요)

페이지 정보

본문


비즈니스 사이트 중 일부분 판매합니다. 
판매할 사이트들은 95%는 한국인이라는 점, 영어를 못하셔도 비즈니스를 이끌어가실수있다는 것, 일하실 시간을 자유롭게 정하실수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있습니다.

다들 오랫동안 거래해왔던 사이트들이기때문에 트레이닝만 받으시면 ‘수입이 줄면어쩌나’ 하는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그리고 가드닝의 경우 생각하시는것과 다르게 경기를 타질않습니다. 경기가좋던 좋지않던 항상 관리가 필요합니다. 

판매할 사이즈는 미니멈 월 4천불+ @입니다. (월4천은 제가 보장해드릴수있는 확실한 미니멈 수입이며, 사실 정확하게 사이트 하나하나 계산해드리자면면 4천 이상입니다. 그 외에 일회성 가드닝이나 트림, 컷 트리 요청시 추가적인 수입이 발생됩니다. (주에 200~1,000) 이것은 예외적인 것이기 때문에 금액을 보장해 드리지는 않지만 매주 요청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정도의 사이트를 가지고 운영하다보면 사이트가 능력에 따라 무조건 계속 커지게 됩니다.)  
그리고 식당이나 다른 비즈니스들의 경우에는 매출의 2,30%가 수익이지만 
이 비즈니스같은 경우에는 따로 고정 지출 금액이없습니다 매출의 모든것이 수익입니다. 

작업시간은 7:30~,3시입니다(작업능력에따라 차이가있습니다)
( 숙달된 저의 경우 이정도 크기는 주에 3일 길면 4일 12시,1시 면 끝나는 크기입니다.
이일의 장점은 스케줄을 조정할수있어서 바짝일하던 조금씩 5일일하던 조절가능하다는것입니다.) 

트레이닝,, 노하우, 물품 구입처 등등에 관한 정보를 한달간 알려드립니다.
 
금액은 방금 언급한것들을 다 포함하여 Total 3만5천불이며
원하신다면 트레일러 및 필요한 커머셜 장비들 판매가능합니다

비즈니스사이즈를 플렉시블하게 조정해드릴수있으니 좀 더 작은 사이트를 원하시는분들도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khg3786@naver.com
많은 연락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그까이꺼~님의 댓글

no_profile 그까이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Jim's 가드닝 같은 프렌차이즈 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profile_image

Jenny2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Jenny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지금 저희는 다른 일하고있지만 저희 부부도 몇년전에 짐스알아봤었는데 제대로 비즈니스로 꾸리고 천불이상 수입가져가려면 트레일러랑 장비값도비싸고 5만불 이상은 들더라구요. 그리고 손님들이 한국인인것도 좋은것 같네요.쓰니분 좋은 파트너찾으시길바래요

profile_image

khg1279님의 댓글

no_profile khg127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감사합니다. ^^
수익에대해 뻥튀기거나 커보일려고 부풀려 말하는것은 싫습니다. 그래서 정말 미니멈으로 작게말씀드렸습니다.
 호주에서 생활하시는데 아무리 적어도 주에 천불은 벌이셔야 생활 하실 것이기때문에 그 기준으로 사이트를 잘라 판매합니다.
때문에 주에 천불은 당연히 보장되며 판매를 생각하는 크기는 이정도지만 원하신다면 더 크게 또는 더작게 판매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연락주시면 정확하게 또 더 상세히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