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임시 빅토리아주정부 스폰직업군 9월8일 발표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속보 - 빅토리아 임시 주정부직업군 발표 9월8일 예정]
현재 공식적인 직업군 발표는 10월5일이후에 됩니다. 그 사이 주정부에서 임시적으로 직업군을 사용할수있도록 이민성에서 문을 열어줬습니다. 빅토리아주는 9월8일날 발표를 한다고합니다. 이것은 임시적으로 10월5일까지 유효 합니다.
주정부는 2020 년 9 월 8 일 Skilled Nominated Subclass 190 및 Skilled Regional Sponsored Subclass 491 비자 카테고리에 대한 지명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주정부는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자를 선택하는 방식을 변경할 것이라고 했습니다.이 프로세스는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도전에 대응하기 위해 더 조정될 것입니다."이 중간 기간 동안 우리는 관심 등록이 그들이 건강 또는 의료 연구 분야에서 일하고 있으며 빅토리아의 경제 회복 및 / 또는 건강 대응에 기여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만 빅토리아 비자 지명을 신청할 신청자를 선택할 것입니다."주정부는 2020 년 10 월 5 일까지이 버전의 프로그램을 실행할 것입니다.
여기서 주목할 사항
1. 지원자를 선택하는 방식을 변경할 것
2. 빅토리아의 경제 회복 및 / 또는 건강 대응에 기여하고 있음을 입증
추천0 비추천0
- 이전글호주에서 한국으로 출국, 구비서류 질문 20.09.06
- 다음글[속보 -이민우선직업군 17개 발표 9월2일] 20.09.02
댓글목록
gogovanvic님의 댓글
gogovanvi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Mmakethman님의 댓글
Mmakethm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좋은 정보 삼사합니다. 이번에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