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도와주세요.! 폭행범을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17일 새벽 2~3시경 쉐어하우스 방안에서 폭행을 당했습니다.
방안에 있던 저는 문소리가 나서 밖을 봤고 모르는 사람이 방문 앞에 서있었습니다.
저는 깜짝 놀라 누구냐고 물어보며 거실로 데리고 나가자 룸메형이 마침 들어왔습니다.
룸메형에게 누구냐 묻자 아는 동생이라며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둘은 당시 술이 많이 취한상태였고 신경이 쓰여 모르는 사람을 몇 번 쳐다봤고 몇 번 시선이 마주쳤습니다.
그러더니 대뜸 시비거는 거냐는고하면서 일방적 폭행이 시작 되었습니다.
30여분동안 주먹과 무릎 발로 폭행을 당했습니다.
룸메형은 아무런 조취도 취해주지 않았으며 거실에 있던 다름 쉐어메이트가 들어오려는 것을
아무일도 아니라고 하며 문을 닫고 잠가버렸습니다.
그날 낮 1시경 마스터에 도움을 받아 룸메형을 부르고 어제 데리고 온 사람에 대해 물어봤지만
거짓말로만 일변했고 결국 그 때 들었던 이름을 통해 그사람을 불렀습니다.
그 사람은 처음에는 미안한 척을 하며 시간을 점점 끌고 신분증명할 것에 대해서 이리저리 피하기만하다
오히려 신분증명을 요청하는 것을 가지고 협박하는 것이냐며 태도를 돌변했습니다.
현재 둘다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고 많은 정보가 없습니다.
폭행은 폭행데로 당해 일하는 것도 학업을 하는 것도 모두 못하고 있고
폭행범과 공범자를 잡기 위해 이리 저리 알아보고 경찰서에 다니르라 아무 일도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찰서에 고소를 했지만 정보가 많지 않아 체포에 어려움이있습니다.
호주까지 와서 같은 한국인이고 같은 집에 살던 사람에게 이런 일을 당한것도 어이없고 당황스러운데
오히려 협박이냐면서 태도를 돌변하는 것을 보고 분노를 참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올려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멜번에 계신 한인여러분 또한 이들이 만약 같은 집에서 쉐어를 하고 있다고
한다면 마음이 편하실리 없을 것입니다. 술먹고 한일이다? 술먹고 저지르는 버릇 어디가겠습니까?
주위에 폭행범과 공범자를 두시지 말고 아시는 것있으면 쪽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러한 폭행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원하는 마음에서 도움을 요청합니다.
꼭 잡고 싶습니다. 정말... 이일로 인해 많은 사람이 피해를 보고 있지만 정작 일을 이르킨 두사람은
정상적인 삶을 살고 있습니다. 부디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멜번에 농구 좋아하시는 분들! 14.05.24
- 다음글갤럭시s3 액정 수리점 아시는분 14.05.24
댓글목록
goodgirl님의 댓글
goodgir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인상 착의나 저희가 알 수 있는 정보 혹은 알고 계신 정보를 공개해주세요. 그래야 좀 더 잡기가 쉬울것 같습니다. 사람을 때린다는 행위 뒤에 어떤 일이 있는지 보여줘야 할것 같습니다. 일단 멜번 영사관에 부터 먼저 연락 해보세요.
영사관에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 수도 있을듯 싶네요.
그리고 영사관은 자국민을 보호해야할 의무가 있으니 호주 경찰서 보다는 더욱 도움이 될거며 혼자 호주 경찰서에 가서 하는것보다 영사관과 동행하는 편이 더욱 좋을듯 싶습니다.
이왕이면 집도 공개하면 그곳에 살았던 누군가의 정보도 모을 수 있을듯 하니 집도 공개해주세요.
bbum님의 댓글
bbu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폭행 당한 당사자한테 이런말 하는게 뭐하지만.. 좀 현실적으로 대처하세여..
지금 올린 글을 보니 룸메 그리고 룸메친구분한테 방에서 폭행을 당하셧다고 하셧는데..
이렇게 글을 올리더라도 도와드리는 부분이 한정적이죠..
당연히 이렇게 리포트를 경찰서 가서 작성하더라도, 거기서 할수 있는게 없습니다..
최소한 그 사람들에 대한 인상착의나 나이 이름정도 또는 일햇던곳 등등 줘야 사람들이 찾을수 있겟죠;;
룸메엿으니, 그 사람이 일햇던곳 아시면 그 직장 찾아가서 물어보시던지. 건물 빌딩 메니져에게 가서 시시티비 사진을 요구해서 받으신후,
경찰서에 보고를 하시던지.. 뭔가 자료를 줘야 그 쪽에서도 알아봐줄꺼에요;;
그리고 호주법도 따리지만 서로 내국인이라 한국법도 따릅니다.. 그러므로 두번 고소가 가능해요;; 합의를 보지 않으면;; 제가 아는한..
하여튼 최대한 피의자 정보를 많이 캐어서 인터넷에 올리고, 경찰에 신고 후, 변호사 및 영사관 만나는거 추천드림;;
doffltm123님의 댓글
doffltm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 룸메형 이름이라도 올리세요. 사진이나... 그래야 그 친구라는 인간도 찾을수 있지 아무 정보도 없는데 어떻게 찾아요.
여기서 이럴게 아니라 경찰서에 신고하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