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생겨서 도움을 요청해요ㅠㅠ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문제가 생겨서 도움을 요청해요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img_2828.JPG 
제가  몇주 전쯤에 집에 있는데 어떤 분들이 와서 전기회사 본인들이 더 싸다고
이런저런식으로 홍보를 하길래 일단 듣기만 하고 보내야겠다는 생각으로 듣다가
제가 맨처음에 올린 종이를 받았습니다. 계약하는건 아니고 단지 본인들은 이렇게 싸게
전기를 제공하는 정보를 알려주는 차원이라고 해서 듣고 이름이랑 이메일 정도를 알려줬는데
이렇게 갑자기 전기회사가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영업을 해도 되는건지...
이미 바뀌어 버렸는데 이메일을 보내도 소용없더라구요. 제가 쉐어를 돌리는 입장도 아니고
다시 예전에 쓰던곳으로 바꿀수 있나요?  connection fee가 있을까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되는지 도와주셨으면 합니다ㅠㅠ
제가 영어가 짧아서...이걸 취소하고 다시 예전에 쓰던곳으로 돌아갈수 있는지랑
커넥션 요금이 나오는지랑 나오면 얼마가 나오는지 지금 저기 회사 전기요금은 어떻고
저 플랜은 어떤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쿳데이코만도님의 댓글

no_profile 쿳데이코만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예전에 쓰시던 전기회사 전화하셔서 다시 재가입원하는데 커넥션피 있냐고 물어보심 대부분 없다고 할거같아요 저도 red 쓰는데 오스트레일리아 에너지 쓰다가 다시 red로 바꿀라고 전화했는데 커넥션피 없이 해줬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정확한 rate는 없는거 같은데 가입서류 혹시 집으로 안날라오셨나요?? 전에 쓰던전기회사 빌이랑 비교해보세요 rate랑 차이가 어떻게 나는지 35%디스카운트 받았을때 이익인지. 쉐어안하시고 가족끼리사시면 쓰시는 량은 비슷할거같아요~

profile_image

붕붕차님의 댓글

no_profile 붕붕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거 스팸이 아닌지 의심해 볼 수있어요  왜냐하면 계약도 안했는데 이게 가능하는가요?

profile_image

OHMG님의 댓글

no_profile OHM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멜번춰님의 댓글

no_profile 멜번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전기 가스는 거의 커낵션 피 없어요 전화해서 가입여부 확인하시고 취소하시면 되묘
위에 올린종이 에 보면 no contract 이라고 ..문제 없으실꺼에요
이렇게 영업하는 회사들이 꽤많아욧.

profile_image

멜번형님의 댓글

no_profile 멜번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동시통역서비스 이용해서 저나해보세요.

profile_image

HojuDepot님의 댓글

no_profile HojuDepo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TNT4432님의 댓글

no_profile TNT443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본인확인 절차 등등 서류 작업도 없이 못 바꿉니다.
계약이 성립이 안되니, 무시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산들바람님님의 댓글

no_profile 산들바람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본인 확인 절차가 없으면 계약 성립 안되요.

profile_image

isabel54님의 댓글

no_profile isabel5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계약이 성립이 안되니, 무시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profile_image

닐리리아22님의 댓글

no_profile 닐리리아2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음 좀 말이 안되긴 하는데 그렇게 쉽게 못바꾸거든요. 우선 쿨링오프 피리어드라는게있어요 그기간내에는 위약금없이 해지가 가능한데 일반적으로 이메일로 가입확인을 받은이후로 일주일인가 그러거든요. 우선 전화해서 계약해지하시고 전에 사용하시던 회사에 전화해서 재가입하면 될것같습니다.

profile_image

9artisan1님의 댓글

no_profile 9artisan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계약서에 서명한것도아니고 구두계약이고 방문이면 성립이 안될거같은데 다시한번 알아보시는게ㅜ나을거에요

profile_image

sky1010님의 댓글

no_profile sky101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전화해보셔서 문의하시는게 제일 빠른듯 합니다

profile_image

보다폰공식딜러님의 댓글

no_profile 보다폰공식딜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호주 계약법상 구두계약도 계약 요건만 충족 시킨다면 계약 성립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 전화로 꼭 문의 먼저 하시기 바랍니다.

profile_image

DFO님의 댓글

no_profile DF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컨트랙트 안 걸려있으면 바로 바꾸세요.
스페셜오퍼가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profile_image

Rhctktma님의 댓글

no_profile Rhctktm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빨리 알아보세요. 저도 영어땜에 참 어려운일 많았는데..

profile_image

★멜번YES유학원★님의 댓글

no_profile ★멜번YES유학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위의 계약조건이 맞다면
계약비도 없고 나갈때 비용도 없다고 하네요.
그럼 바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새로 가입할 전기회사에 연락하셔서
그분들것사용하고 싶다고하시구요.

위의 전기회사는  consumer affair 에 신고하시면되요.
 https://www.consumer.vic.gov.au

profile_image

tjddnjs29님의 댓글

no_profile tjddnjs2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큰 도움이 되었어요ㅠㅠ

profile_image

배어우니밈주1919님의 댓글

no_profile 배어우니밈주191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요

profile_image

91Ria님의 댓글

no_profile 91R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파워모시기 거기가 전기가 싸요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