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스펜서 인터넷 관련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220스펜서 인터넷 관련

페이지 정보

본문

220스펜서 살고있는데 지난주 목요일쯤부터 인터넷이 안되더라구요
이것저것 해보다 리셋했는데 그 담부터 192.168.20.1 여기에 안들어가지네요
인터넷 회사에 여러번 전화했는데 테크니션이 전화준다고만 하고 한번도 전화도 없고
현재 액티브유틸리티 쓰는데 자주 끊기고 고장나서 옵터스로 바꾸려고 하는데
저희 집은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혼자 고쳐볼려고 이것 저것 다 해봣는데 결국 고민끝에 글 올려봅니다.
인터넷설정을 바꾸는 저 주소 다시 들어가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방법 아시는분 있을까요?
그리고 지금 220스펜서에 액티브유틸리티 회사가 텔스트라로 넘어가서
지금 인터넷 안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믿을 수가 있어야죠..........계속 말이 달라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클구루님의 댓글

no_profile 클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리아뉴투타너뉴투아난님의 댓글

no_profile 리아뉴투타너뉴투아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멜번단기99님의 댓글

no_profile 멜번단기9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구글링해보세요

profile_image

masin님의 댓글

no_profile mas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인터넷 설정을 바꾸는 저 주소는 모뎀 주소입니다 모뎀이 안되는거 같네요 우선 모뎀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고 시도 해보세요 5분 에서 10분 이상 껐다가 키셔야 합니다

profile_image

james.Son님의 댓글

no_profile james.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20 건물 자체 문제이면은 에이젼시에서 해주겠죠 ㅎㅎ 근데 그게 아니면은 아마 그 집 문제 일듯 하내요

profile_image

ㅅㅇㅁ님의 댓글

no_profile ㅅㅇ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NBN을 쓰시나요? 모뎀/라우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체크해 보시고요, 모뎀에 라인이 잡히는지 체크먼저 해보시는게 좋으실것 같네요. 그리고 나서도 문제가 있으시면 회사에 계속 연락하는 수밖에 없으세요. 이메일도 보내시고요, 전화도 하시고요. 정확한 시간하고 날짜를 알려달라고 하시는 수밖에 없으세요. 말한사람 이름하고 전화 Reference넘버도 받아 놓으시고요.

profile_image

라앙ㅇ타타우우는님의 댓글

no_profile 라앙ㅇ타타우우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sxxk님의 댓글

no_profile sxx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다들 이 말 많이하시던뎅

profile_image

easteast님의 댓글

no_profile eastea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라이언어피치님의 댓글

no_profile 라이언어피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클구루님의 댓글

no_profile 클구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당

profile_image

GSP님의 댓글

no_profile GS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잘 해결되시길 바랄게요.. 인터넷 안되면 불편하죠

profile_image

IT아담님의 댓글

no_profile IT아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192.168.20.1 이 접속이 안되면 공유기가 고장난거에요 더 궁금한게 있으면 카톡 javawoo 으로 연락주세요

profile_image

마스터레전드님의 댓글

no_profile 마스터레전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공유기 어드민 페이지는 제일 뒤에가 10인 경우도 있습니다.
공유기에 써 있으니 한번 확인 해 보세요

그리고 리셋을 했을 경우
인타넷 상품마다 다르지만 공유기 어드민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profile_image

sakura05님의 댓글

no_profile sakura0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오늘 인터넷회사에서 연락와서 고쳤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hoh모ㅑ님의 댓글

no_profile hoh모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치셔서 다행이에요!!ㅠㅠ 여긴 항상 느려서...

profile_image

isabel54님의 댓글

no_profile isabel5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쳐서 다행입니다만  액티브유틸리티회사 인터넷이 느리니 Optus가 연결이
안되면 텔스트라가 제일 좋은데 요금이 비싸니 Iprimus에 전화해서
가격 비교하시고 인터넷 회사를 바꾸는것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profile_image

둘리1230님의 댓글

no_profile 둘리12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쳐서 다행이네요 ㅠㅠ 인터넷 안돼면 참 난감하죠..

profile_image

Amynam님의 댓글

no_profile Amyna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나다

profile_image

싹퉁뱅이님의 댓글

no_profile 싹퉁뱅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멜번의바다님의 댓글

no_profile 멜번의바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구글링해 보셔야 할듯

profile_image

guest18님의 댓글

no_profile guest1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인터넷 회사에 연락해보세요

profile_image

Pickupking님의 댓글

no_profile Pickupk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고쳐서 다행이네요 ㅎㅎ

profile_image

pickup님의 댓글

no_profile picku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인터넷 자체가 느려요

profile_image

즐겁소이다님의 댓글

no_profile 즐겁소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냥 인터넷자체가엄청느려요.

profile_image

민둉s님의 댓글

no_profile 민둉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공유기뒤에보면 주소가있어여 거기들가서 기계랑같이리셋하셔야하시고, 다만 액티브유틸리티에서 보내준 아이디와 비번을 알고계셔야하세요

profile_image

쀼쀼ㅎ님의 댓글

no_profile 쀼쀼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제논S님의 댓글

no_profile 제논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모뎀별 게이트웨이 주소만 확인하시면 금방하실텐데 +_+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