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stralia Korean Chef Association 에서 쉐프님들을 찾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Australia Korean Chef Association 시식회를 위한 쉐프를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Australia Korean Chef Association(이하 AKCA) 홍보 담당 이재혁 입니다.
저희 AKCA는 호주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요리사들 모임으로 쉐프님들 간에 요리방법 공유 레서피 팝업키친 오픈 등을 목표로 하는 모임입니다. 멜번에서 처음 시작된 모임이며 많은 쉐프님들의 관심을 필요로 합니다. 현재 호주에 계신 한국인 쉐프님들과 함께 시식회를 하여 한식을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려고 합니다.
2014년 1월 중순 쯤 William Angliss TAFE (Melbourne )에서 Korean Australian Modern cuisine 시식회를 시연하려고 합니다. 쉐프님들을 모집 후에 한식과 모던 호주식을 조합하여 4가지 코스를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 하려고 합니다. 약 5~6명의 쉐프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디저트 섹션을 맡아 주실 2~4명의 페이스트리 쉐프님들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멜번의 유명한 잡지사들과도 컨택을 하여 초대할 계획입니다. 자주 참석하셔서 연습도 하고 쉐프님들의 친목도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 1월 중순에 시식회를 준비하려면 최대한 빨리 쉐프님들을 모집하여 회의와 아이디어를 조합해 연습을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연습시 재료비용과 키친을 대여할 때 드는 비용을 고려해봤을 때, 1인당 약 30~50불정도의 회비가 필요로 될거 같으니 이점 유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필요로하는 분들은 이렇습니다.
요리에 어느정도 조예 혹은 교육을 받은적이 있으신 분들을 필요로 합니다.
이 부분은 단순히 현재 현역으로 레스토랑에서 일하고 계신분들으로만 국한되는게 아니라
학생이셔도 괜찮고 전에 일을 하셨던 경력이 있으신 분들도 괜찮습니다.
다만, Modern cuisine 에 대한 어느정도의 이해도를 필요로 합니다.
그 이해도를 증명하실 수 있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호주 현지에서 학교를 다녔던 혹은 재학 중이신 분.
한국에서 양식을 전문적으로 배우시거나 경력이 있으신 분.
호주에서 양식 경력을 쌓으신 분.
단순히 양식만이 아닌, 다른 나라의 요리에 어느정도 경험이 있으시고
Modern cuisine 에 대한 어느정도의 이해와
가장 중요한건 저희와 함께 발전 해 나가겠다는 의지와
요리에 대한 열정 인 것 같습니다.
간단한 Resume 를 저희 이벤트 담당자 메일로 보내주신다면, 저희가 빠른 시일내로 의논 후 바로 다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전화번호나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로는 당분간 연락을 하지않을 방침입니다.
Resume를 첨부하실 때에는 간단한 경력사항과 현재 하시고 계신 일 (요리쪽과 관련된)
재학중이시거나 졸업하신 분 혹은 앞으로 학교를 다니실 여부 등등 간단한 사항과 성함정도만
적어주셨으면 합니다.
. AKCA는 커가는 모임이고 미래에는 한식 컴페티션이나 팝업 키친 등의 한식을 알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을 계획 중입니다.
많은 쉐프님들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메일주소 : kgme606@hotmail.com
- 이전글마트 매매합니다. 13.11.11
- 다음글중국어 학원 시티쪽....있나요? 13.11.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