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t relief 과정이 궁금합니다
본문
댓글목록 47
KSFmel님의 댓글
KSFm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요렇게 됩니다.
To be eligible for the grant you will need to have:
Registered a revised rental agreement with Consumer Affairs Victoria
Have less than $10,000 in savings (excluding superannuation)
Have an income of less than $1,903 per week before tax
Be paying more than 30% of your income in rent
Your financial circumstances will also need to have been significantly affected by COVID-19 through loss of employment, working hours and/or pay reduced by 20% or more or, as a sole trader, had your business suspended or had your turnover reduced by 20% or more
melba6789님의 댓글
melba678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며칠전에 rent relief grant 신청해서 승인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저는 xynergy부동산인데 저희 부동산이랑 진행했던 과정 알려드릴게요.
1. CAV 에서 rental agreement 신청을 해야합니다.
https://online.justice.vic.gov.au/cav-forms/covidcomplaint.doj 여기 들어가셔서 본인이랑 부동산 정보 작성하고 신청하면 되는데, 집주인이랑 rental reduction에 대해서 합의를 보고 신청해야 합니다. 2개월이던지 3개월이던지 합의를 본 기간과 렌트비 할인 후 가격을 물어봅니다. CAV에서 신청을 완료하면 case number를 주는데 이걸 부동산에 넘겨줍니다.
2. CAV case number를 가지고 Housing Victoria에 가셔서 rent relief grant를 신청합니다.
https://rentrelief.covid19.dhhs.vic.gov.au 여기로 가셔서 eligibility 체크하시고 신청 진행하시면 되는데, 여기서도 부동산과 합의한 렌트비 할인 기간을 물어봅니다. 이 기간을 부동산/집주인과 확실히 정하고 신청하셔야해요. 그리고 수입이 줄었다는 payslip과 bank statement 미리 파일로 준비하셔서 신청할때 첨부하셔야 합니다.
3. rent relief grant 신청이 끝나셨으면 이메일이 날아옵니다. 신청서를 집주인에게 보냈다는 내용인데요, 집주인도 신청에 필요한 정보를 housing victoria에 넘겨주게 되면 기관에서 글쓴이님의 신청을 진행합니다.
4. 승인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메일에는 5 business day 안에 연락 준다고 하네요:)
vocabulary님의 댓글의 댓글
vocabula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승인이 되셨나요??
이제 함 해 볼여고 하는데.. 집주인이 할인을 안해줘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맞는것인지?
vocabulary님의 댓글의 댓글
vocabula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어.. 감사합니다.
고민 많았는데 일단 알려주신것으로 신청 했습니다. ^^
vocabulary님의 댓글의 댓글
vocabula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아..네...아직모.. 일주일조금 넘었으니깐여... 좋은 결과 서로 바래 봅니다. 화 이 팅..
vocabulary님의 댓글의 댓글
vocabula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와~~~ 부럽습니다... 넘 좋은 부동산 이네여.. 어느 부동산 인지 알려 주세요... 저도 거기 당장 이용 해야 겠어여...
mayoifish님의 댓글
mayoifish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저는 부동산에서 렌트 리덕션 관련 서류 준거에 인컴 줄어든거랑 일하는 곳에서 레터 받아서 내고 그걸로 끝났는데, 다른 서류가 더 있는지 몰랐네요! 작성해야하는거 작성하시고 첨부서류 보내면 부동산에서 알아서 해주는걸로 알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