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폭행사건 관련입니다.
본문
아예 사람을 반 병신을 만들어 노셨더군요, 글로. 협박을 안하셨다구요?
지금 이 사건에 그쪽 측은 몇명이 개입되어 있으십니까? 전 집 마스터 2, 하우스 메이트, 그쪽 분 누나분께서도 개입되어 있으시죠? 틈만나면 전화해서 사람 불러내시고. 살인미수라고 누나분께서는 친히 문자까지 보내시고, 고소해서 추방시킨다고 하시고. 여권 달라고 하시고. 저기요! 경찰이세요? 저희가 그 사건 이후로 잠수라도 탔나요? 저희쪽에서 병원 데리고 가고, 물질적 보상 해드리겠다고 하지 않았나요? 오히려 말도 안되는 합의서 써오셔서 6000불 요구하지 않으셨나요? 갱스터세요? 아니면 지금 이런걸로 돈버시는 거예요? 그리고 사후에 있을 후유증까지 그때 그때 청구 한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무슨 연금 가입 하시는 거죠? 김현ㄱ. 그쪽 전 룸메이트였던 사람. 그 사람 잡아 놓고 협박 안했어요? 단체로? 전 집 마스터까지 개입해가지구요. 호주 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사람 잡아다가 그런 식으로 하시고. 이런 말씀 드리기 좀 그런데요. 사건 있은 후에, 저도 우건ㅇ를 참 다그쳤는데요. 그쪽 하는 행동 보니까, 왜 맞아는지 알 거 같아요. 그리고 도대체 여권은 왜 필요 하신 겁니까? 무슨 정보가 필요하세요? 저희측에서 말씀 드렸듯이, 그냥 고소하세요. 고소 하신다면서요. 그럼 서로 경찰 끼고 얘기 하면 되는 겁니다. 이런 곳에 글 올려서 멜버른에 있는 한국 사람 다 소문나게 하고 뭐 하시는 거세요. 지금 돈 달라고 찡찡 되시는 거세요? 유치하게 명예훼손, 뭐 이런 말 안할게요. 저희쪽 전화번호도 갖고 계시고 이름도 알고 있으시니까요. 그냥 경찰서 가서 고소하세요. 무슨 경찰서를 다니느라 정신이 없다는 그런 소리를 하세요. 저희가 잠수 탔어요? 심심하면 사람 불러내서 합의얘기하시고, 일하다가도 달려오라 하시고, 저희도 보상해드리려고 했는데요. 이거 뭐 양아치 한명 보는 거 같아서 제가 하지 말라고 그랬네요. 다시 한번 말씀 드리는데요. 그냥 고소하시구요. 이런 곳에서 사람 완전 쓰레기 만들지 마세요. 저희 측에서 병원데리고 가고 페이 했죠? 합의 본다고 보상해 준다고도 했었죠? 전화 꼬박 꼬박 받고, 나오라는 곳으로 다 나가고 그랬죠? 무슨 정보가 더 필요하셔서 이 사람들 그렇게 찾고 있는지 모르겠는데요, 저한테 물어보세요. 제가 다 가르쳐 드릴게요 그니까요 경찰서 가서 신고 잘 마무리 하시구요 이런식으로 사람 귀찮게 하지 마세요 아시겠죠? 그리고 여권이나 합의금 그런 식으로 요구하시는 거 혹시 불법 인거 아세요? 저는 그쪽 처럼 말로만 큰소리 치고 그러지 않거든요. 그냥 조용히 하는 스타일이라서요. 이런식으로 나오시면 저는 진짜 신고하거든요. 그리고 이제부터 이런 거 하지 마시구요. 그냥 경찰에 신고하시구요 전화번호하고 이름만 줘도 충분하거든요? 그리고 이제 우건 ㅇ 김현ㄱ 쪽 개인 컨텍도 하지 마세요. 궁금한거 있으시면 저한테 전화하세요 아시겠죠?
김승재 0423 733 965
댓글목록 17
infokk님의 댓글
infok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진짜 이런 댓글 안다는데 얼척이 없어서 한마디 해요.
그쪽분 글을 보니까 피해자분도 어느정도 과하다 싶을 정도로 한 부분도 있겠네요.
그런데 무슨 사람을 때려놓고 병원데려갔다 보상해준다고 했다 그랬으면 된거 아니냐.
이딴 마인드는 무슨 얼어죽을 마인드죠?? 진짜 말같지도 않네 사람을 쓰레기 만든다고요??
술쳐먹고 와서 무슨 일이 있었던간에 둘이서 사람 쳐 때리는 사람이 쓰레기지 그럼 쓰레기가 아닙니까??
술먹었으니 그럴수 있나요?? 때리고 잠수 안타고 보상해주고 병원 데려갔으니 끝난건가요??
저는 피해자분도 가해자분도 아무도 모르는 사람이고 완전 상관없는 사람이지만
지인이시라는 분한테 어처구니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애초부터 술먹고 사람 때리지 않았으면 이런 일이 생기지도 않았을 겁니다.
개인컨택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도대체 변호사세요?? 소송 걸렸어요?? 그것도 아니면 보호자세요??
아니면 가해자 분들이 미성년자 인가요?? 아무 사이도 아닌 지인인데 무슨 당사자한테 연락하지마라
이래라 저래라 하시는지 참나 그쪽행동 보니까 왜 맞았는지 알것 같다니.. 그게 말입니까??
피해자쪽에서 과하게 행동한다고 이런 적반하장 글을 올리는건 요근래 한국에서 범죄와 관련해
오히려 가해자쪽에서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들이랑 다를 바가 없어 보이네요.
사람을 폭행 했다는건 엄연한 범죄입니다. 범죄를 저질렀다면 그에대해 응당 책임을 져야하고
그 책임을 지는 것은 본인이 해야할 일이지 지인이란답시고 다른 사람이 나서서
해줄 일이 아닙니다. 부당한 부분이 있다면 그 또한 법적으로 처리하면 될 일이지만
그렇다고 하여 가해자측이 "당당" 할 일이 아니란 말입니다.
사가와님의 댓글
사가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말 참 재밌게 하시네요 왜 맞았는지 알겠다니, 맞을만 해서 맞았단 말인가요 맞을만 할 짓을 한건 때린 사람 정도 밖에 없지 않을까요.. 못배운티 내지 마시고 피해자도 글 읽었을테니 글 내리세요. 멜번은 무슨 양아치 천국입니까? 맞을만 해서 사람 패도 되나요? 고딩인가요? 지금 이 글을 요약하면 " 때린건 미안하고 보상도 해줄려고 했는데 안되겠다. 귀찮게 하지 말고 고소할려면 고소해라. 피의자한테도 연락하지 말고 이제부터는 제 3자인 나에게 연락하라. " 이게 다인것 같은데 작성자 본인도 안 쪽팔리나요
modzilla님의 댓글
modzill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피해자가 상당히 심하게 다친것 같은데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피해가 클것 같네요. 호주는 병웡 입원비만 해도 하루 500-600불 하는데 잘 해결 됐으면 하네요. 가해자가 피해보상을 안하면 victims compensation victoria에 청구 해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해자측에서 여기 글을 올려서 피해자를 협박할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어째 세상이... 그리고 작은 교통사고만 나도 운전면허 보여 달라고 하고 피해보상금 요구하는데 폭행 사건 피해자가 가해자에게 여권등의 신분증 요구와 피해보상 요구는 당연한거 아닌가요. 2인 이상이 저정도 폭행이면 합의를 해도 기소가 될것 같네요.
goodgirl님의 댓글
goodgir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가해자와 피해자 모두 모르는지만 정말 세상이 미치게 돌아가네요.
당연히 여권 정보 필요하죠.
가해자들이 어떤 거짓말로 일관하고 있는지도 모르는데 여권은 그 사람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정보 입니다.
그 기본적인 정보를 피해자가 요구하는건 당연한거예요.
왜 여권을 주기가 두려우세요?
여권을 주고 나서의 문제점들에 대해서는 인지하는거 보니 바보는 아닌거 같은데 이렇게 글까지 올리고 정말 용기가 대단하네요.
김승재라는 이름이 거짓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피해자분 일단 여기 한국에 영사관에 먼저 가시고 변호사를 찾아 가보세요.
변호사 및 모든 비용을 피해자쪽에서 납부하도록 하면 되니 아무 염려 마시고 일단 변호사와 영사관 이 두곳에 먼저 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호주에서의 범죄는 호주 법에도 따르지만 한국 법에도 따르거든요.
성매매가 합법인 호주에서 한국여성이 성매매를 하면 걸려드는 이유가 한국법에 위배되기 때문이예요.
이렇듯 한국 법으로서도 폭행은 그에따른 피해에 대한 보상이 반드시 존재하니 아무런 염려말고 일단 변호사를 찾아가세요.
많은 변호사들이 있으니 찾아가시고 이곳에 계속해서 진행 상황을 말씀해주세요.
어려우시다면 이런식을 넘어 만나서라도 도와드릴테니 쪽지 보내주세요.
이런 미친놈들.
다시는 사람 때리고 이딴 미친 소리를 못하게 해야죠.
그리고 이들 부모들하고 이야기 하는걸 목표로 하세요.
어떻게 호주에 와서 어떤일을 하며 어떤 생각과 꿈과 비젼을 가지고 온지는 모르겠지만
이들 부모가 자신의 사랑하는 자식이 사람때리고 이렇게 이야기하며 처리 하려든다는걸 알면
기뻐할런지 슬퍼 할런지 궁금하니 말입니다.
더 이상 이들은 만나지도 말고 연락도 하지 말고 가해자도 변호사 선임한다고 하니
변호사끼리 이야기 하게 하세요.
그리고 6천불이 왠말입니까!
합의금에 대한 이야기는 절대 지금 하는게 아닙니다.
완벽하게 나중에 정말 나중에 마지막에 가서 감옥에 보내느냐 마느냐의 이야기를 할때 그때
하는 겁니다.
호주 국민의 상당한 수가 감옥에 간 경험이 있습니다.
그마만큼 보내기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은 저들이 합의에 대한 어떤 이야기를 할지라도 절대로 합의 해주지 마세요.
6천불 600만원도 안되는 돈도 안주려는 저들에게 자신들이 어떤일을 했는지 알아야 하니까요.
김승재라는 사람이 쓴 글도 다운 받으셔서 공증 받으세요.
이런것도 모두 변호사가 알려주니 일단 바로 변호사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apfqjsdmlg님의 댓글
apfqjsdml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때린 행위를 두둔하려 하지마세요
애도 아니고 맞을만하니까 성인이 성인을 때리나요 한밤중에 모르는사람을? 글쓴분이 야밤에 쳐맞고도 이렇게 글 쓰실수있나 궁금하네요
nunu님의 댓글
nun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쪽팔려서 지운듯?
어제 그 글 보긴했는데...ㅋㅋㅋ
에휴 그러게 사람을 왜때렸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