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새 제품으로 구매하여 제 방에서 혼자 쓰던 물건들이고
사용기간이 1개월 미만에서 1년 사이라 상태 양호합니다.
1. 쉘프 / $25
-사진 왼쪽 검은 색 쉘프입니다. 책꽂으셔도 좋고 저는 사진처럼 전자렌지 두고 기타 수납용으로 사용했습니다.
-쉘프 옆 흰 테이블이고요, ㄷ자 모양이라 원래는 침대에서 식사할 수 있는 용도로 나온 것 같은데 저는 팬트리 테이블처럼 사용했습니다. 좁은 공간에 두고 쓰시기 좋아요.
-우측 상단 사진의 흰 색 랙입니다. 붙박이장 외에 외출복 걸어두기에 유용합니다.
-우측 하단 800W 래디에이트 히터와 왼쪽 사진 쉘프 왼쪽의 5핀 오일히터입니다.
둘 다 제 방에서 혼자 쓸 용도로 산거라서 용량은 작은 편이고요, 오일히터는 사놓고 쓸 줄을 몰라서 한 번도 사용을 안 했네요.
-사진 속 사이드 테이블 위에 있는 케틀이고요, 구매한지 2주 되었습니다. 금방 버려야 할 거 같아서 저렴한 플라스틱을 사려고 했는데 재고가 없어서 스테인레스로 구매했어요. 성분걱정 없이 사용하세요.
-사진 속 제품입니다. 마찬가지로 저 혼자 사용한 제품입니다.
-퀸이었는지 더블이었는지 헷갈리는데 여튼 2인 이상 사용가능한 사이즈고요, 예전 집이 추워서 샀는데 지금 집은 따뜻해서 올 겨울에는 아직 사용 안 한 채 보관중입니다.
일괄구매 하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매우 좋겠구요,
제가 일하면서 혼자 이사 준비를 하다보니 판매글을 올릴 시간이 없었어서 남은 시간이 촉박하거든요;;
다만 제가 집에 있는 날이 이번주 금, 토(28, 29일) 이틀 뿐이에요.
위치는 Elwood인데 거의 세인트 킬다라고 보시면 되구요.
이틀 중에 픽업 가능하신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
케틀이나 매트 같은 것은 제가 CBD 혹은 근방에서 넘겨드릴 수 있지만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491 234 952로 메시지 주세요. 보통 근무 중이라 전화를 잘 못 받습니다.
멜번ㅃ2님의 댓글
멜번ㅃ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6.전자레인지, 7.전기매트는 판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