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쉐프, 호주 레스토랑 및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용으로 출시 > 호주뉴스

본문 바로가기

호주뉴스

     

로봇 쉐프, 호주 레스토랑 및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용으로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로봇 쉐프

로봇 전문 판매 회사인 JnS Robotics는 호주에서 최신 제품인 로봇 쉐프를 출시했다.

로봇 쉐프는 레스토랑과 기타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상업용 요리 로봇이다.
로봇 쉐프는 파스타, 떡볶이, 볶음밥 등 다양한 각종 요리를 요리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베이스의 레시피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전문 요리사가 아니어도 요리가 가능하다.

 

메뉴 레시피 목록

 

다운로드한 레시피를 입맛에 맞게 수정도 용이하며, 보유한 레시피를 레코딩해 나만의 레시피로 조리할 수도 있다.
로봇 쉐프는 자동 세척 기능도 있어 로봇을 항시 위생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요리 후 자동세척 기능

 

JnS Robotics CEO인 Mr. Shawn 은 “호주에 로봇 쉐프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고 하루빨리 로봇 쉐프로 만든 음식이 다양한 나라에서 온 호주 거주자들에게 평가받는 것을 보고싶다.” 라고 말했다.

JnS Robotics CEO/ Mr. Shawn

 

“우리는 이 제품이 레스토랑과 기타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의 운영 방식을 혁신할 잠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로봇 쉐프는 비즈니스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음식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로봇 쉐프의 레스토랑 및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의 이점

로봇 쉐프는 레스토랑과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에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시간 절약: 로봇 쉐프는 대부분의 요리를 약 3분에 끝낼 수 있다.
• 비용 절약: 로봇 쉐프는 클라우드에서 레시피를 다운받을 수 있어 전문 요리사가 없어도 양질의 요리가 가능하다.
 향상된 음식 품질: 로봇 쉐프는 매번 일관된 수준의 품질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이는 비즈니스가 평판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 쉬운 메뉴 변경: 클라우드 레시피 시스템으로 빠르게 변하는 고객의 입맛에 쉽게 대응이 가능하다.

전반적으로 로봇 쉐프는 레스토랑과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가 시간, 비용을 절약하고 음식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재다능하고 강력한 요리 로봇이다.

문의: info@jnsrobotics.com
웹사이트: jnsrobotics.com

댓글목록

profile_image

반반순살님의 댓글

no_profile 반반순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혁신적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citrusi님의 댓글

no_profile citrus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리아아빠님의 댓글

no_profile 리아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좋은 세상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