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워스 매출 168억달러 달성, BIG W는 매출 하락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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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객들이 생활비 상승의 압박과 임대료 상승 및 모기지 이자, 공과금 상승으로 식료품 지출이 증가하면서 울워스는 3분기 전체 매출이 동기 대비 2.8% 증가한 168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소비자들은 고정 달러 예산에 대해 매우 분명한 방식으로 쇼핑을 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에 쇼핑을 했을 때의 방식과는 상당히 다르다고 말했다.
외식을 피하고 집에서 식사하는 사람들도 눈에 띄게 증가했는데, 특히 다진 고기 판매율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았던 애완동물 케어, 개인 케어 제품등 을 울워스, 콜스, 케이마트, 빅W, 아마존, 버닝스 등에서 가격을 비교하면서 구매하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은 가격에 더 민감해 지고 있다고 말했다.
울워스는 과일과 채소, 육류 평균 가격은 전년 대비 0.2% 하락했다고 발표했다.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으며, 울워스 사업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 등 더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대변했다.
출처: 7News
반반순살님의 댓글
반반순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물가가 올라 걱정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