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sor 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CDP, 키친핸드(디쉬워셔) 구하고 있습니다. > 구직등록

본문 바로가기

구직등록


 
     

WInsor 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CDP, 키친핸드(디쉬워셔) 구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헤드랑 이그저스티프 셰프 한테 부탁받아서 글 올리고 있습니다.


프라한에 위치한 Ines Wine Bar, 150 Chapel St, Windsor VIC 3181 에서 키친핸드,CDP 포지션 구하고 있습니다!


키친핸드는 수,금,토 구하고 있구요 CDP는 풀타임 포지션으로 구하고 있고 학교 다니시면 학교 시간 맞춰서 협의후 조절 가능합니다.


키친핸드 경우 캐쥬얼 웨이지로 26.50 (tax) 로 받고있고 주말 모든 법적 근로요건을 다 지키고 있습니다.


간단한 디쉬잡이 메인이 될것 같구요  프랩등 간단한 일부터 나중에 더 배우고 싶으시다면 좀더 여러 방법을 이용해서 중점적인 요리를 배우실수 있습니다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의 이그 쉐프라 배울게 엄청 많구 의지만 있으시면 정말 많이 배우실수 있어요!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분이라면 나중에 승진해서 셰프로 저희 지점에 일하시거나 다른 베뉴에서도 일하실 기회가 생길수 있을것 같아요.


CDP 경우는 경력등 협의와 면접후 풀타임으로 협의후 웨이지가 정해집니다.


레쥬메랑 ,일 가능한 시간, 연락처, 이름 적으셔서 (qkrwpgus5712@gmail.com) 이쪽으로 메일 보내 주시면 제가 회사로 레쥬메 넘겨 드리겠습니다.

혹시나 레쥬메가 없으시거나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다면 Ph: 0434 368 099  Kakao: pjhbv 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ST Humans Pty Ltd

Level 5,123 Lonsdale St Melbourne VIC 3000
+61 3 9044 3852/Korea: 070 8227 1817
info@sthumans.com

Copyright © hojubad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