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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 근무)CS 예약 플랫폼 고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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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예약 플랫폼 서비스의 고객 지원 (한국인 지원)

직무 설명

  •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및 회사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처리

  • 예약 관련된 문의 사항 처리(환불, 변경, 교환, 사용자 ID, 시스템 문제 등)

  •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자격 요건

  • 철저한 시간 관리 및 자기 개발 우수자

  • 컴퓨터 활용 및 문서 작성 능력 우수자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근무 시간

  • 월-일 중 주말 포함 주5일 근무(시프트 별 일 9.5시간 업무. 1시간 점심시간, 30분 휴식 시간 포함) 


  • 공휴일, 주말 근무 가능자 (주 5일 근무 평일 오전/ 오후 근무 가능자;  저녁/새벽 시프트 근무 없음)

 

급여

  • 월급 : Basic RM8,500(한화 대략 240만원 가량) + KPI(근무 성과) 

 

  • 입사일 : 4월/ 5월 내 취업 비자 승인에 따라 결정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톡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이메일로 이력서를 전달 바랍니다. 이력서(이메일) 내에는 반드시 카톡 아이디 혹은 라인 아이디를 같이 첨부 부탁 드리겠습니다. 

rinayounmi66@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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