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근무)CS 예약 플랫폼 고객 지원
본문
여행 예약 플랫폼 서비스의 고객 지원 (한국인 지원)
직무 설명
고객의 일반적인 문의, 불만, 의견, 피드백 및 회사 제품과 관련된 모든 문의사항을 전화, 이메일, 채팅을 통해 처리
예약 관련된 문의 사항 처리(환불, 변경, 교환, 사용자 ID, 시스템 문제 등)
고객 기대에 상응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 제공
자격 요건
철저한 시간 관리 및 자기 개발 우수자
컴퓨터 활용 및 문서 작성 능력 우수자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자
근무 시간
월-일 중 주말 포함 주5일 근무(시프트 별 일 9.5시간 업무. 1시간 점심시간, 30분 휴식 시간 포함)
공휴일, 주말 근무 가능자 (주 5일 근무 평일 오전/ 오후 근무 가능자; 저녁/새벽 시프트 근무 없음)
급여
월급 : Basic RM8,500(한화 대략 240만원 가량) + KPI(근무 성과)
입사일 : 4월/ 5월 내 취업 비자 승인에 따라 결정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카톡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이메일로 이력서를 전달 바랍니다. 이력서(이메일) 내에는 반드시 카톡 아이디 혹은 라인 아이디를 같이 첨부 부탁 드리겠습니다.
rinayounmi66@gmail.com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